본 교육원에서는 해당 업체로부터 학습자 명단을 받아 일괄 가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 단위로 단체 수강을 하시는 경우, 개인적으로 가입하시기 전근무하시는 업체의 교육 담당자에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회원 가입을 원하시면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계속 Bad Request 떠서 진행이 안되요 저번주부터 이러는데 왜이러죠
업무도 못하고 이거 진짜 짜증납니다.
안녕하십니까, 에듀허브 관리자입니다. 해당 부분은 신속히 확인하여 조치 완료하였습니다. 향후 유사한 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사전 점검 및 관리에 더욱 철저를 기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