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소확성] 아나운서 김주우의 말습관트레이닝
|
||
과정소개 | 말 때문에 손해보고, 말 때문에 일도 꼬이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말습관‘을 돌아보라!” 이미 잘못 굳어진 말습관도 나의 의도와 진정성을 제대로 담는 말습관으로 바꾸면, 업무 환경과 인간관계까지 달라질 것입니다! |
||
학습목표 | 말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알 수 있다. 다양한 말하기 상황에서 말습관 개선이 필요한 포인트를 알 수 있다. 자신의 상황과 목적에 맞는 말하기 연습법과 실전 팁을 이해할 수 있다. |
||
학습대상 | 말을 하면 할수록 실수가 느는 임직원 난처하거나 갑작스러운 상황에서 말 때문에 좋지 못한 인상을 남기는 임직원 말습관 때문에 일까지 손해보는 임직원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공감을 전하는 경청과 리액션 |
2차시 | 무미건조한 단답형 말투 피하기 |
3차시 | 한국말에서도 유용한 'And you?' 기법 |
4차시 | 훈훈하고 유연하게, 스몰토크 기법 |
5차시 | 수평적 대화를 이끄는 청유문과 의문문 |
6차시 | 무의미한 군더더기 표현 없애기 |
7차시 | 효율적인 대화를 만드는 '객관식' 질문법 |
8차시 | 소통을 막는 답정너 구출법 |
9차시 | 깔끔하고 기억에 남는 대화의 마무리 |
10차시 | 의도와 배려를 담는 질문 스킬 |
11차시 | 진정성을 담은 사과, 감사, 그리고 거절 |
12차시 | 생동감 있는 대화를 위한 '패러프레이즈'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