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무례한 사람과 쿨하게 대화하기
|
||
과정소개 | 불편한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나를 위한 대화솔루션! 웹툰으로 직장 내 상황을 흥미롭게 보여주며 지윤정 대표의 유쾌한 강의로 직장 생활의 최대 고민 , ‘대화’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
학습목표 |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상사, 동료, 부하직원, 고객 등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감정적인 소통이 아닌 목적지향적인 소통으로 직장 내 의사소통에서 오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
||
학습대상 | 직장 내 적극적 의사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전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향상시켜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려는 전 임직원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자기 주장 강한 사람과 대화하기 |
2차시 | 공격적인 사람과 대화하기 |
3차시 | 매너 없는 사람과 대화하기 |
4차시 | 부정적인 사람과 대화하기 |
5차시 | 배려 없는 사람과 대화하기 |
6차시 | 악의 있는 사람과 대화하기 |
7차시 | 자기세계에 빠진 사람과 대화하기 |
8차시 | 말 많은 사람과 대화하기 |
9차시 | 감정적인 사람과 대화하기 |
10차시 | 까다로운 사람과 대화하기 |
11차시 | 얄밉게 행동하는 사람과 대화하기 |
12차시 | 무시하는 사람과 대화하기 |
13차시 | 우울한 사람과 대화하기 |
14차시 | 이기적인 사람과 대화하기 |
15차시 | SNS로 괴롭히는 사람과 대화하기 |
16차시 | 우리의 대화법 이대로 괜찮을까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