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마음톡톡 감정노동자 힐링 프로그램
학습분량
2차시
NCS분류
02020302(사무행정)
교육기간
30일 (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20,000
결제금액
₩ 2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고객을 상대하는 CS담당자들은 정신적으로 심한 피로가 쌓일 우려가 있다. CS담당자는 스트레스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감정을 관리하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본 과정에서는 서비스 직원보다 우위에 서려는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고, 상황극을 통해 CS담당자가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객관적으로 검토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학습목표

CS담당자의 감정적 힐링으로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회복탄력성과 감정관리, 분노조절 등을 통해 멘탈을 관리하고 응대할 수 있다.

고객경험관리와 공감하는 화법을 통해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응대 포인트를 파악하여 업무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다.

학습대상

고객 응대 상황에서 멘탈을 강화하고 업무 부담을 줄이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소통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감정노동, 스트레스 증상 완화하기1
2차시 감정노동, 스트레스 증상 완화하기2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