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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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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전략과 고객 경험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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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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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전략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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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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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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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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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뉴노멀 언택트 CS - CS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
2차시 | 뉴노멀 언택트 CS - 고객이 달라졌다! |
3차시 | 뉴노멀 언택트 CS - 빅데이터와 스몰데이터 |
4차시 | 고객 경험의 진화 - 디지털 인프라 |
5차시 | 고객 경험의 진화 - 연결과 관계 |
6차시 | 고객 경험의 진화 - 예측과 대응 |
7차시 | CS 이노베이션 - 고객 경계의 파괴 |
8차시 | CS 이노베이션 - CS 문화와 역량의 혁신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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