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전략
학습분량
8차시
NCS분류
02010101(경영기획)
교육기간
30일 (2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60,000
결제금액
₩ 6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전략과 고객 경험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학습목표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학습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전략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뉴노멀 언택트 CS - CS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2차시 뉴노멀 언택트 CS - 고객이 달라졌다!
3차시 뉴노멀 언택트 CS - 빅데이터와 스몰데이터
4차시 고객 경험의 진화 - 디지털 인프라
5차시 고객 경험의 진화 - 연결과 관계
6차시 고객 경험의 진화 - 예측과 대응
7차시 CS 이노베이션 - 고객 경계의 파괴
8차시 CS 이노베이션 - CS 문화와 역량의 혁신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