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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핵심과 실무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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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기본과 논리적 문서 작성에 대해 알아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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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기본적인 비즈니스 문서 작성 방법을 이해하고 더 나아가 논리적 문서 작성을 통해 논리의 구성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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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핵심과 실무 스킬을 위한 지식 습득에 관심있는 직장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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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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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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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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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설득력 없는 문서의 함정 피하기 |
2차시 | 답변이 실패하는 이유와 신속히 벗어나는 법 |
3차시 | 문서 내용의 중복, 누락, 혼재를 방지하여 설득력 높이기 |
4차시 | 이야기의 비약을 제거하고 사실 기반으로 말하기 |
5차시 | 비즈니스 문서의 목적을 명확히 하기 |
6차시 | 논리의 유형 및 구성 이해 |
7차시 | 가로세로 법칙을 통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
8차시 | 도표를 활용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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