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핵심만 콕! 홍보의 핵심과 실행전략
|
||
과정소개 | 오늘날의 홍보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쌍방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홍보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홍보의 세부분야를 학습하며 알아가자. |
||
학습목표 | 통합적 마케팅 커뮤케이션 관점에서 홍보의 개념과 방법을 실무적으로 이해한다.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 |
||
학습대상 |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홍보의 이해 |
2차시 | PR 실무 프로세스 |
3차시 | IMC와 홍보 |
4차시 | 뉴미디어 홍보 |
5차시 | 홍보전문가와 언론홍보 |
6차시 | 미디어 퍼블리시티 |
7차시 | 보도자료 |
8차시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