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
||
과정소개 |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
||
학습목표 |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
||
학습대상 |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마케팅의 시작 |
2차시 | 외부환경 분석 |
3차시 | 3C 분석 |
4차시 | 전략 기획 방향 설정 |
5차시 | Targeting & Positioning |
6차시 | 마케팅 Mix 1 |
7차시 | 마케팅 Mix 2 |
8차시 | 업종별 실행 전략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