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학습분량
8차시
NCS분류
02010101(경영기획)
교육기간
30일 (4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60,000
결제금액
₩ 6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학습목표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학습대상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마케팅의 시작
2차시 외부환경 분석
3차시 3C 분석
4차시 전략 기획 방향 설정
5차시 Targeting & Positioning
6차시 마케팅 Mix 1
7차시 마케팅 Mix 2
8차시 업종별 실행 전략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