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학습분량
8차시
NCS분류
02010101(경영기획)
교육기간
30일 (3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60,000
결제금액
₩ 6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소진들에 관한 문제를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극복해보도록한다.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힘으로 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목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2차시 서비스의 이해
3차시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4차시 고객의 이해
5차시 서비스의 회복
6차시 경청과 대화
7차시 매너와 첫인상 관리
8차시 고객 만족 성공 사례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