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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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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소진들에 관한 문제를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극복해보도록한다.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힘으로 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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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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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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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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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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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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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
2차시 | 서비스의 이해 |
3차시 |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
4차시 | 고객의 이해 |
5차시 | 서비스의 회복 |
6차시 | 경청과 대화 |
7차시 | 매너와 첫인상 관리 |
8차시 | 고객 만족 성공 사례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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