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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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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학습분량
8차시
NCS분류
02010101(경영기획)
교육기간
30일 (3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60,000
결제금액
₩ 6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요즘 기업들은 단지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것에서 뛰어 넘어 고객과 애착을 형성하려고 한다.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고있다

학습목표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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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1)
3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2)
4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반응성
5차시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일관성
6차시 고객지향과 혁신
7차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차시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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