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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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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요즘 기업들은 단지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것에서 뛰어 넘어 고객과 애착을 형성하려고 한다.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고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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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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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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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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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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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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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
2차시 |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1) |
3차시 |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2) |
4차시 |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반응성 |
5차시 |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일관성 |
6차시 | 고객지향과 혁신 |
7차시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8차시 |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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