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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갈등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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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소개 | 갈등은 없애야 한다? 피해야 한다? 갈등은 피하는 것이 아니라 활용하는 것입니다. 협상과 소통에 머물지 않고,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는 갈등 역전의 공식! 모든 조직, 모든 구성원이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노하우를 배워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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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목표 | 갈등에 대한 관점 전환을 통해 성장을 위한 긍정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나의 갈등관리 스타일을 객관화하고, 갈등관리의 유연성과 합리성을 높인다. 나와 상대에게 이익되는 갈등 해결의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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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대상 | 갈등 비용을 줄이고 상생 소통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조직 갈등을 잘 관리함으로써 리더십을 발휘하고 싶은 조직의 리더 세대간, 업무상, 부서간, 고객과의 갈등 이슈를 지혜롭게 관리하고 싶은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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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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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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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차시 | 갈등, 새로운 눈으로 바라보기 |
| 2차시 | 갈등의 질을 결정하는 ‘어떤 공간' |
| 3차시 | 나의 갈등관리 스타일 - 경쟁형 |
| 4차시 | 나의 갈등관리 스타일 - 회피형, 타협형 |
| 5차시 | 나의 갈등관리 스타일 - 양보형, 협력형 |
| 6차시 | 갈등관리의 출발, 감정 인식 노하우 |
| 7차시 | 갈등관리의 프로세스 4단계 |
| 8차시 | 갈등을 긍정으로, Win-Win 기법 익히기 |
| 9차시 | 갈등 예방주사, 경청의 핵심 |
| 10차시 | 갈등 해결에 도움을 주는 좋은 질문 |
| 11차시 | 관계의 격을 높이는 감사 인사 Tip |
| 12차시 | 갈등을 예방하는 현명한 거절 노하우 |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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