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학습분량
16차시
NCS분류
02010101(경영기획)
교육기간
30일 (10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110,000
결제금액
₩ 11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콘텐츠전략수립하기 (마케팅동향탐색)
2차시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콘텐츠전략방향수립)
3차시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실행전략의구체화)
4차시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계획탐색)
5차시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1)
6차시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2)
7차시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
8차시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분석)
9차시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별마케팅계획)
10차시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마케팅연동및관리)
11차시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계획수립)
12차시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기준수립과평가요소도출)
13차시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측정)
14차시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보고서작성)
15차시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결과보고서분석)
16차시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분석결과적용)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