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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2 객체지향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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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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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하고 직접 실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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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C++언어를 배우고자 하는 학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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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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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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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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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이론-객체지향 기법의 이해, 객체의 기능에 대한 설명 |
2차시 | 이론-절차지향의 단점, 객체지향 기법의 필요성 |
3차시 | 이론-객체의 구성요소, 멤버변수, 멤버함수, 인스턴스 개념, 클래스 정의 방법 |
4차시 | 이론-클래스 작성하기, 접근지정자, 객체 생성하기, 객체 멤버 접근하기 |
5차시 | 실습-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객체 생성하는 방법, 객체 멤버 접근하고 값 수정하는 방법 |
6차시 | 실습-Monitor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멤버 만드는 방법, 클래스 활용법 |
7차시 | 실습-Time클래스 작성, getter(), setter() 함수 설명 및 만드는 방법, 활용하는 법 |
8차시 | 이론-여러 개의 객체 사용시 주의사항, 멤버 함수 중복 정의에 대한 설명 |
9차시 | 실습-멤버함수의 중복정의, Car클래스 만들기 |
10차시 | 실습-클래스 만들기 종합실습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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