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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4 Animation & 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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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네 번째 과정에서는 Cinema 4D R23 소프트웨어가 가진 애니메이션과 모션 제작 관련 기능의 기초 입문을 진행합니다. 키 프레임을 생성하는 방법과 Xpresso 의 기본적인 적용 방법을 알아보고, Force,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같은 시뮬레이션 기반의 모션 제작 기능도 알아봅니다. 또한 MoGraph 기능을 사용해서 다수로 복제된 오브젝트가 특정 패턴 모양으로 움직이게 만드는 전반적인 방법에 대해서도 학습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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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 제작의 기본 방법 Force,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시뮬레이션 기반 모션 기능 MoGraph 기능의 기본 개념과 작업 방법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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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Cinema 4D R23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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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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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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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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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Keyframe (1) |
2차시 | Keyframe (2) |
3차시 | Interpolation & Tangent |
4차시 | Ball Bounce Keyframe |
5차시 | Rotation Keyframe (1) |
6차시 | Rotation Keyframe (2) |
7차시 | Set-Driven Xpresso |
8차시 | Xpresso Basic |
9차시 | Rigid Body (1) |
10차시 | Rigid Body (2) |
11차시 | Rigid Body (3) |
12차시 | Force |
13차시 | Soft Body (1) |
14차시 | Soft Body (2) |
15차시 | Particle (1) |
16차시 | Particle (2) |
17차시 | MoGraph (1) |
18차시 | MoGraph (2) |
19차시 | MoGraph (3) |
20차시 | MoGraph (4) |
21차시 | MoGraph (5) |
22차시 | Delay & MoCache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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