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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3 Rend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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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이 과정은 Maxon Cinema 4D R23 소프트웨어가 가진 라이팅, 렌더링 쪽 기능의 기초적인 사용 방법을 간단히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오브젝트에 빛과 그림자를 만들어내고, 질감이 가진 반사, 굴절, 확산을 적용해주거나, Global illumination 같은 기능을 사용해서 오브젝트 끼리의 간접 확산 광원 효과를 만드는 방법도 살펴볼 것입니다. bump, displacement, Depth of Field, Motion Blur 같은 렌더링 효과도 같이 적용하는 방법도 역시 실험하게 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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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Cinema 4D R23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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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기본적인 라이팅, 렌더링, 쉐이딩 작업 절차 흐름 학습 반사, 굴절, bump, displacement 질감의 생성과 UV texturing 과정 Depth of Field, Motion Blur, Global Illumination 기능의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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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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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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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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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Rendering Workflow (1) |
2차시 | Rendering Workflow (2) |
3차시 | Rendering Workflow (3) |
4차시 | Render Option |
5차시 | Render Quality |
6차시 | Color & Diffuse |
7차시 | Reflectance (1) |
8차시 | Reflectance (2) |
9차시 | Refraction |
10차시 | Bump & Displacement |
11차시 | Light (1) |
12차시 | Light (2) |
13차시 | Global Illumination (1) |
14차시 | Global Illumination (2) |
15차시 | Sky & HDR Ligting |
16차시 | UV Texturing (1) |
17차시 | UV Texturing (2) |
18차시 | UV Texturing (3) |
19차시 | Cola Can UV Texturing |
20차시 | Depth of Field |
21차시 | Motion Blur |
22차시 | Animation Rendering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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