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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2 Mod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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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PART2 강좌에서는 Cinema 4D의 기초적인 폴리곤 모델링 과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컴포넌트를 조작하는 기초적인 방법과 함께 extrude, bevel, subdivision surface 같은 주요 모델링 기능을 알아볼 것입니다. 또한 spline 커브를 생성해서 형태를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generator 기능의 역할에 대해서도 확인할 것입니다. 학습한 모든 내용을 토대로 간단한 물체를 연습 모델링을 진행해볼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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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폴리곤 오브젝트의 생성과 편집 Extrude, Bevel, Cut, Spline 등 폴리곤 주요 편집 명령 학습 내용을 토대로 폴리곤 모델링 연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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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Cinema 4D R23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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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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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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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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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Create Polygon |
2차시 | Edit Component |
3차시 | Select Tool |
4차시 | Polygon Normal |
5차시 | Polygon Cut |
6차시 | Polygon Split & Combine |
7차시 | Mirror & Symmetry |
8차시 | Extrude |
9차시 | Bevel & Smooth Shift |
10차시 | Edge Cut & Bridge |
11차시 | Spline |
13차시 | Extrude Generator |
14차시 | Loft Generator |
15차시 | Sweep Generator |
16차시 | Lathe Generator |
17차시 | Bool Generator |
18차시 | Subdivision Surface |
19차시 | Using Deformer |
20차시 | Modeling Example(1) |
21차시 | Modeling Example(2) |
22차시 | Modeling Example(3)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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