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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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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2 Modeling
학습분량
21차시
NCS분류
20020110(클라우드플랫폼구축)
교육기간
30일 (12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44,000
결제금액
₩ 44,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PART2 강좌에서는 Cinema 4D의 기초적인 폴리곤 모델링 과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컴포넌트를 조작하는 기초적인 방법과 함께 extrude, bevel, subdivision surface 같은 주요 모델링 기능을 알아볼 것입니다. 또한 spline 커브를 생성해서 형태를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generator 기능의 역할에 대해서도 확인할 것입니다. 학습한 모든 내용을 토대로 간단한 물체를 연습 모델링을 진행해볼 것입니다.

학습목표

폴리곤 오브젝트의 생성과 편집

Extrude, Bevel, Cut, Spline 등 폴리곤 주요 편집 명령

학습 내용을 토대로 폴리곤 모델링 연습

학습대상

Cinema 4D R23 입문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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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Create Polygon
2차시 Edit Component
3차시 Select Tool
4차시 Polygon Normal
5차시 Polygon Cut
6차시 Polygon Split & Combine
7차시 Mirror & Symmetry
8차시 Extrude
9차시 Bevel & Smooth Shift
10차시 Edge Cut & Bridge
11차시 Spline
13차시 Extrude Generator
14차시 Loft Generator
15차시 Sweep Generator
16차시 Lathe Generator
17차시 Bool Generator
18차시 Subdivision Surface
19차시 Using Deformer
20차시 Modeling Example(1)
21차시 Modeling Example(2)
22차시 Modeling Example(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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