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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바로 배워 바로 쓰는 직장인 Word 2016 Part.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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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Word 2016의 기본기능 및 편지병합, 양식 컨트롤 삽입과 같은 고급 기능까지 한번에 알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본 과정은 프로그램에 입문하기위한 논리적인 사고력을 기르고 사용법을 이론적으로 알 수 있도록 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Word 2016 실무에서 접하는 예제를 사용하고 편집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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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Word 2016에 대한 기초 지식을 익혀 문서작성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2. 프로그램에 대한 기능을 익혀 Word 2016 개체 삽입, 데이터 편집, 차트 고급 설정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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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1. MS 오피스 프로그램 도입으로 Word 2016을 기본 문서작성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직장인 2. 2010, 2013 등 Word을 사용해왔지만 Word 2016는 처음 접하는 학습자 3. 신입사원이 회사 Word 2016을 처음 사용해보는 학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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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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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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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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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텍스트로 표 만들기, 표 그리기 |
2차시 | 표 선택 및 행과 열 추가, 삭제 |
3차시 | 표 병합 및 분할, 표 크기 설정 |
4차시 | 표 스타일, 셀 서식, 표 안 그림 삽입 |
5차시 | 표 데이터 정렬, 텍스트로 변환 |
6차시 | 차트 데이터 편집, 차트 디자인 |
7차시 | 표지, 페이지 번호 설정, 시작번호 설정 |
8차시 | 머리글 바닥글 삽입 및 수정 |
9차시 | 문서 보기 설정, 각주와 미주 삽입 |
10차시 | 편지 병합 |
11차시 | 텍스트 상자, 메모, 도형 편집 |
12차시 | 빠른 문서 요소, 상용구, 문서 블록 갤러리 관리 |
13차시 | 문서 비교, 문서 변경내용 추적 |
14차시 | 개발도구 표시, 양식 컨트롤 삽입 |
15차시 | 문서작성 실무 1 |
16차시 | 문서작성 실무 2 |
17차시 | 문서작성 실무 3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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