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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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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학습분량
22차시
NCS분류
20010202(응용SW엔지니어링)
교육기간
30일 (12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44,000
결제금액
₩ 44,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두 번째 파트에서는 블렌더의 폴리곤 모델링 기능의 기초적인 사용 방법을 학습합니다. 커브를 생성해서 두께를 가진 형태를 만들어 내고 text 기능으로 글자 형태의 폴리곤 오브젝트를 만들어 봅니다. Modify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목적으로 이용하는 개념을 소개하고 가위와 같은 간단한 오브젝트를 실제로 모델링을 해봅니다. 폴리곤의 텍스쳐 맵핑을 위한 UV Mapping 동작 방식을 이해하고 포토샵과 같이 연동해서 오브젝트 표면에 이미지를 씌우는 전반적인 과정을 알아볼 것입니다.

학습목표

Curve와 text 기능을 이용한 폴리곤 오브젝트

Modify 기능을 모델링 목적으로 이용하는 방법

Polygon UV Mapping의 동작 개념과 포토샵 연동 작업

학습대상

블렌더 기초 입문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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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Bezier Curve
2차시 NURBS Curve
3차시 Curve Geometry
4차시 Text
5차시 Simple Deform (1)
6차시 Simple Deform (2)
7차시 Displace Deform (1)
8차시 Displace Deform (2)
9차시 Solidify & Bevel
10차시 Boolean & Wireframe
11차시 Mirror
12차시 Polygon Normal
13차시 Scissors Modeling (1)
14차시 Scissors Modeling (2)
15차시 Dice Modeling
16차시 Edge Crease & Bevel Weight
17차시 Polygon UV (1)
18차시 Polygon UV (2)
19차시 Polygon UV (3)
20차시 UV Unwrap
21차시 Cylinder & View Projection
22차시 Using Photoshop & Texture Pa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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