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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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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두 번째 파트에서는 블렌더의 폴리곤 모델링 기능의 기초적인 사용 방법을 학습합니다. 커브를 생성해서 두께를 가진 형태를 만들어 내고 text 기능으로 글자 형태의 폴리곤 오브젝트를 만들어 봅니다. Modify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목적으로 이용하는 개념을 소개하고 가위와 같은 간단한 오브젝트를 실제로 모델링을 해봅니다. 폴리곤의 텍스쳐 맵핑을 위한 UV Mapping 동작 방식을 이해하고 포토샵과 같이 연동해서 오브젝트 표면에 이미지를 씌우는 전반적인 과정을 알아볼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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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Curve와 text 기능을 이용한 폴리곤 오브젝트 Modify 기능을 모델링 목적으로 이용하는 방법 Polygon UV Mapping의 동작 개념과 포토샵 연동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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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블렌더 기초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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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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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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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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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Bezier Curve |
2차시 | NURBS Curve |
3차시 | Curve Geometry |
4차시 | Text |
5차시 | Simple Deform (1) |
6차시 | Simple Deform (2) |
7차시 | Displace Deform (1) |
8차시 | Displace Deform (2) |
9차시 | Solidify & Bevel |
10차시 | Boolean & Wireframe |
11차시 | Mirror |
12차시 | Polygon Normal |
13차시 | Scissors Modeling (1) |
14차시 | Scissors Modeling (2) |
15차시 | Dice Modeling |
16차시 | Edge Crease & Bevel Weight |
17차시 | Polygon UV (1) |
18차시 | Polygon UV (2) |
19차시 | Polygon UV (3) |
20차시 | UV Unwrap |
21차시 | Cylinder & View Projection |
22차시 | Using Photoshop & Texture Paint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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