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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Interf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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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Blender는 무료 기반의 3D/2D 그래픽 제작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블렌더를 사용해서 3D 그래픽 작업을 하는 전반적인 작업 개념과 방법을 위주로 설명을 진행할 것입니다.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다루고 폴리곤 기반의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편집하는 요령과 함께 간단하게 Modifier 기능을 사용해서 형태를 변형 해봅니다. 만들어진 결과물을 Eevee, Cycle 기능을 사용해서 최종적인 렌더 결과물을 이미지 파일로 얻어 보도록 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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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블렌더의 인터페이스 조작 방법 폴리곤 모델링의 기초 Eevee, Cycle 렌더링의 기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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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블렌더 기초 입문학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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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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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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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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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Installation |
2차시 | View Control & Create |
3차시 | Transform Gizmo |
4차시 | Object Selection |
5차시 | Global & Local |
6차시 | Pivot & 3D Cursor |
7차시 | Duplicate |
8차시 | Parent |
9차시 | Edit Mode (1) |
10차시 | Edit Mode (2) |
11차시 | Edit Mode (3) |
12차시 | Split & Merge |
13차시 | Knife & Loop Cut |
14차시 | Bridge Edge Loop |
15차시 | Bevel |
16차시 | Snap (1) |
17차시 | Snap (2) |
18차시 | Screw Modifore |
19차시 | Subdivision Surface |
20차시 | Eevee Render |
21차시 | Cycle Render |
22차시 | Wireframe Render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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