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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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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활용
학습분량
11차시
NCS분류
19031202(가상훈련구동엔지니어링)
교육기간
30일 (4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22,000
결제금액
₩ 22,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본 과정은 Zbrush 2020를 처음으로 접하는 학습자를 위한 활용 강좌로, 실습과 캐릭터 제작을 통한 학습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동영상 실습을 통해 Zbrush에서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에서 사용될 수 있는 3D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을 전반적으로 학습할 것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Zbrush의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Zbrush의 주요기능을 이용해 실제 캐릭터를 제작해 봄으로써 실전 활용도를 높일수 있다.

학습대상

Zbrush를 사용하여 게임, 애니메이션에 활용되는 캐릭터를 만들고자 하는 학습자

게임 개발에 활용되는 3D 프로그램의 최신 트렌드를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Zbrush의 기본에서 더 나아가 실제 제작에 활용하는 방법을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새로운 3D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을 더 넓히고 싶은 학습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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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강의 전반 소개 및 레퍼런스, 베이스 만들기
2차시 몸과 얼굴 만들기
3차시 캐릭터의 T 포즈 만들기
4차시 Zremesher를 이용해 포즈를 만들 수 있는 로우폴리 메시 만들기
5차시 캐릭터 프랍, 옷 만들기_01
6차시 캐릭터 프랍, 옷 만들기_02
7차시 텍스쳐링과 페인팅
8차시 캐릭터 포즈 만들기_01
9차시 캐릭터 포즈 만들기_02
10차시 캐릭터 포즈 만들기_03
11차시 렌더링과 프레젠테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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