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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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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학습분량
12차시
NCS분류
19031202(가상훈련구동엔지니어링)
교육기간
30일 (5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40,000
결제금액
₩ 4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본 과정은 Zbrush 2020를 처음으로 접하는 학습자를 위한 기초 강좌로, 기초이론과 실습을 통한 학습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동영상 실습을 통해 Zbrush를 3D 프로젝트에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배우고, 메시를 이용한 기본모형 제작, 브러시를 이용한 세밀한 sculpt , 텍스쳐과 페인팅, 마지막 렌더링까지 전문가가 알아야 할 Zbrush 파이프라인을 학습 할 것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Zbrush의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Zbrush의 주요기능을 익히고, 예제를 실습해 봄으로써 실전 활용도를 높일수 있다.

학습대상

Zbrush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

게임 개발에 활용되는 3D 프로그램의 최신 트렌드를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새로운 3D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을 더 넓히고 싶은 학습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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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프로그램 설정 및 기본 메뉴 소개
2차시 스컬프팅 (sculpting)
3차시 툴과 서브툴의 이해
4차시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1
5차시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2
6차시 셀렉션, 마스킹, 폴리그룹
7차시 Zmodeler 브러시
8차시 서브디비션(subdivision)의 활용
9차시 다이나메시(DynaMesh)Sculptrio Pro의 활용
10차시 페인트, 매테리얼, 텍스쳐맵의 이해
11차시 모델 수정하기
12차시 모델의 시각화, 분석, 내보내기

학습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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