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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1&2(세팅 및 실습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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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브이레이 입문자를 위한 이론 외부렌더러씬을 브이레이로 변환, 브이레이에 대한 이론과 외부씬 교재를 이용한 기초재질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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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브이레이 재질, 환경, 라이팅 및 렌더러에 대한 이해와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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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브이레이 입문자 ~ 초급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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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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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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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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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처음 시작하는 맥스, 브이레이 세팅_프리퍼런스 세팅, 씬환경세팅 |
2차시 | 처음 시작하는 브이레이 세팅_구버전 1.x ~ 3.x 용 |
3차시 | 처음 시작하는 브이레이 세팅_퀵렌더세팅, 렌더세팅 |
4차시 | 처음 시작하는 브이레이 세팅_렌더설정과 라이트 이론 |
5차시 | 처음 시작하는 브이레이 세팅_라이트 이론02과 카메라 |
6차시 | 처음 시작하는 브이레이 _프레임버퍼활용 |
7차시 | 외부 렌더러 브이레이 렌더러로 컨버팅하는 방법 |
8차시 | 컨버팅 방법 및 렌더설정 |
9차시 | 렌더설정 변화에 따른 결과물 |
10차시 | 렌더설정 및 추가 환경설정 |
11차시 | 외부씬 환경설정 렌더엔진에 따른 차이점 |
12차시 | 나무 오브젝트 변경01 |
13차시 | 나무 오브젝트 변경02 |
14차시 | 외부씬 재질창 활용 담장 재질 적용 |
15차시 | 외부씬 재질창 활용 반사재질과 마스크활용 |
16차시 | 다양한 반사재질 표현 방법, 투영재질 |
17차시 | 기타 재질 소개 및 재질창 즐겨찾기 설정 |
18차시 | 외부씬에 재질 적용 프레임, 유리, 물 |
19차시 | 외부씬에 재질 적용 담장, 노말맵 적용, 디스플레이스먼트 |
20차시 | 담장 재질 브이레이 디스플레이스먼트 및 unwrap UVW |
21차시 | 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먼트 조절 및 바닥 재질 |
22차시 | 바닥 재질 조절, 맵 부가기능을 이용한 컬러조정, 콘크리트 재질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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