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9 Animation 3
학습분량
22차시
NCS분류
20010202(응용SW엔지니어링)
교육기간
30일 (12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54,000
결제금액
₩ 54,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이 과정에서는 PART8 강좌 내용에 이어서, joint 기반 애니메이션을 위한 사용될 수 있는 IK Spline handle, Blendshape, Paint Skin Weight 등의 기능을 정리하면서 간단한 캐릭터 를 위한 리깅구조를 만들어 봅니다.

이를 통해 기본적인 캐릭터 리깅 작업의 흐름과 개념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expression을 위한 전반적인 입문 과정을 진행하여 전통적인 키 프레임 방식이 아닌, 수학적 수식이나 논리적 제어 방식의 코드를 이용하여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익힐 것입니다.

학습목표

IK Spline Handle의 기본적인 사용 방법과 간단한 예를 학습

Joint, IK Handle, Bind Skin 기능을 이용하여 간단한 리깅 구조를 생성하는 실습

expression을 통해 수식과 논리 코드로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만드는 방법

학습대상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8 이상 수강자 또는 Maya 애니메이션 입문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Mirror Joint
2차시 Mirror Skin Weight
3차시 Blendshape & SkinCluster
4차시 IK Spline Handle (1)
5차시 IK Spline Handle (2)
6차시 IK Spline Handle (3)
7차시 Simple Character Rig (1)
8차시 Simple Character Rig (2)
9차시 Simple Character Rig (3)
10차시 Expression Basic
11차시 User Custom Attribute
12차시 Math Function
13차시 Repeat Value
14차시 if - else
15차시 Rand & Noise
16차시 User Define Variable
17차시 For Loop (1)
18차시 For Loop (2)
19차시 Array
20차시 Return Value
21차시 Expression Example
22차시 Cache Playback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