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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9 Animation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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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이 과정에서는 PART8 강좌 내용에 이어서, joint 기반 애니메이션을 위한 사용될 수 있는 IK Spline handle, Blendshape, Paint Skin Weight 등의 기능을 정리하면서 간단한 캐릭터 를 위한 리깅구조를 만들어 봅니다. 이를 통해 기본적인 캐릭터 리깅 작업의 흐름과 개념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expression을 위한 전반적인 입문 과정을 진행하여 전통적인 키 프레임 방식이 아닌, 수학적 수식이나 논리적 제어 방식의 코드를 이용하여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익힐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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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IK Spline Handle의 기본적인 사용 방법과 간단한 예를 학습 Joint, IK Handle, Bind Skin 기능을 이용하여 간단한 리깅 구조를 생성하는 실습 expression을 통해 수식과 논리 코드로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만드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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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8 이상 수강자 또는 Maya 애니메이션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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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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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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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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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Mirror Joint |
2차시 | Mirror Skin Weight |
3차시 | Blendshape & SkinCluster |
4차시 | IK Spline Handle (1) |
5차시 | IK Spline Handle (2) |
6차시 | IK Spline Handle (3) |
7차시 | Simple Character Rig (1) |
8차시 | Simple Character Rig (2) |
9차시 | Simple Character Rig (3) |
10차시 | Expression Basic |
11차시 | User Custom Attribute |
12차시 | Math Function |
13차시 | Repeat Value |
14차시 | if - else |
15차시 | Rand & Noise |
16차시 | User Define Variable |
17차시 | For Loop (1) |
18차시 | For Loop (2) |
19차시 | Array |
20차시 | Return Value |
21차시 | Expression Example |
22차시 | Cache Playback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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