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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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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8 Animation 2
학습분량
20차시
NCS분류
20010202(응용SW엔지니어링)
교육기간
30일 (1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50,000
결제금액
₩ 5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이 과정에서는 Maya의 애니메이션의 핵심적인 기능을 하나씩 알아 봅니다.

각종 deformer의 작동 개념과 쓰임을 정리해보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조를 만들기 위해 기본 구조로 사용되는 Joint, IK Handle, Bind Skin 같은 기능의 기본적인 사용 방법과 간단한 작업을 진행해서 실제 작업이 이뤄지는 전체적인 흐름을 확인해둘 것입니다.

이것은 결국 가장 기초적인 Rigging 작업이 어떻게 이뤄지는 지를 이해하기 위한 토대가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Deformer의 기본 역할과 쓰임

Joint, IK Handle, Bind Skin 기능의 작업 개념과 절차

간단한 구조에 Rigging을 만들어 보는 실습

학습대상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7 이상 수강자 또는 Maya 애니메이션 입문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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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Cluster (1)
2차시 Cluster (2)
3차시 Lattice (1)
4차시 Lattice (2)
5차시 NonLinear (1)
6차시 NonLinear (2)
7차시 NonLinear (3)
8차시 Soft Mod & Wire
9차시 Wrap & Shrink Wrap
10차시 BlendShape (1)
11차시 BlendShape (2)
12차시 BlendShape (3)
13차시 Joint (1)
14차시 Joint (2)
15차시 Joint (3)
16차시 IK Handle (1)
17차시 IK Handle (2)
18차시 Bind Skin
19차시 Simple Rigging Work (1)
20차시 Simple Rigging Work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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