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Rendering 1
학습분량
22차시
NCS분류
15010201(기계요소설계)
교육기간
30일 (12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54,000
결제금액
₩ 54,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이 과정에서는 Maya의 기본 렌더링 시스템인 Arnold Renderer를 중심으로 마야 렌더링의 전반적인 작업 과정을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작업 흐름을 먼저 익히고, 라이팅, 쉐이딩, 렌더링 작업에 이용되는 기초 개념과 기능들을 하나씩 알아 볼 것입니다. 그 이후 전체 작업을 다시 정리하는 차원에서 간단한 렌더링- 출력 작업을 진행하여, Cryptomatte 패스를 가진 exr 출력 파일을 포토샵에서 작업을 진행하는 요령까지 학습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Arnold renderer의 기본 작업 흐름

라이팅, 쉐이딩의 기본적인 개념과 기능들

Cryptomatte AOV 패스를 가진 exr 파일의 간단한 작업 이용

학습대상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4 수강자 또는 Arnold Renderer 입문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Rendering Workflow (1)
2차시 Rendering Workflow (2)
3차시 Rendering Workflow (3)
4차시 Rendering Workflow (4)
5차시 Render Sequence (1)
6차시 Render Sequence (2)
7차시 Sequence Files to Video
8차시 Global Illumination
9차시 Samples & Ray Depth
10차시 Diffuse & Specular
11차시 Specular & Transmission
12차시 Transmission & Subsurface
13차시 Bump Mapping
14차시 Displacement
15차시 aiAreaLight
16차시 aiLight Portal
17차시 Skydome Light
18차시 Emission & MeshLight
19차시 Depth of Field
20차시 Using Model Data Files
21차시 Sample Render Work
22차시 Using CryptoMatte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