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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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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Modeling 3
학습분량
20차시
NCS분류
15010201(기계요소설계)
교육기간
30일 (1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50,000
결제금액
₩ 5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PART4 에서는 그 동안 배운 모델링 기능을 활용하여 다양한 물체를 만드는 실습을 진행합니다. 동시에 UV 작업도 진행하고 deformer, motion path 같이 애니메이션 기능을 모델링 관점을 활용하거나 브러쉬 기반으로 유기적인 모델링을 할 수 있는 sculpting 방법도 진행합니다. 완성된 모델링에 대해 테스트 렌더링을 진행하고 wireframe 결과를 얻는 방법도 같이 알아 보고, Paint Effects를 모델링 관점으로 사용하는 방법도 확인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마야 폴리곤 모델링의 전체적인 관점을 정리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폴리곤 기능을 이용하여 여러 오브젝트를 모델링하고 UV 작업을 실습해본다.

defomer, moton path와 같이 애니메이션 기능을 모델링 관점으로 이용해본다.

sculpting 브러쉬 기반의 모델링 방법과 작업 개념을 알아본다.

Paint Effects 기능을 모델링 관점으로 간단히 사용해봅니다.

학습대상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수강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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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Dice
2차시 Beer Bottle (1)
3차시 Beer Bottle (2)
4차시 Beer Bottle (3)
5차시 Beer Bottle (4)
6차시 Scissors (1)
7차시 Scissors (2)
8차시 Scissors (3)
9차시 Using Deformer (1)
10차시 Using Deformer (2)
11차시 Using Deformer (3)
12차시 Sculpting Tool
13차시 Sculpting Apple (1)
14차시 Sculpting Apple (2)
15차시 Sculpting Donut
16차시 Using Animation Snapshot
17차시 Using Solid Shatter
18차시 Wireframe Rendering
19차시 Paint Effects (1)
20차시 Paint Effects (2)

학습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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