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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Modeling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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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소개 | PART 2 강좌에 이어 폴리곤 모델링 기초 학습 과정을 이어 갑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Curve의 생성과 편집과 같이 NURBS 기반 모델링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관점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그 효율성을 확인 해 봅니다. 또한 이미지를 오브젝트에 씌우는, 이른바 이미지 맵핑을 위해 필요한 UV 작업의 기초 개념과 방법도 같이 알아보면서 폴리곤 텍스쳐링 작업을 위한 기초적인 토대를 학습해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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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목표 | maya의 Curve 기반 모델링 개념을 익혀 폴리곤 모델링에서 Surface 생성 명령을 이용해본다. 폴리곤 이미지 맵핑을 위해 알아야 하는 UV 작업 개념과 기본 도구가 무엇인지를 학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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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대상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수강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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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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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 차시 | 차시명 |
|---|---|
| 1차시 | NURBS Concept (1) |
| 2차시 | NURBS Concept (2) |
| 3차시 | NURBS Concept (3) |
| 4차시 | Create Curve |
| 5차시 | Edit Curve (1) |
| 6차시 | Edit Curve (2) |
| 7차시 | Revolve |
| 8차시 | Loft |
| 9차시 | Extrude |
| 10차시 | Rebuild Curve & Birail (1) |
| 11차시 | Rebuild Curve & Birail (2) |
| 12차시 | Text & SVG |
| 13차시 | Using Deformer |
| 14차시 | Polygon UV Concept (1) |
| 15차시 | Polygon UV Concept (2) |
| 16차시 | Create & Delete UV |
| 17차시 | UV Projection (1) |
| 18차시 | UV Projection (2) |
| 19차시 | Cut & Sew UV |
| 20차시 | UV Transform & Select By Type |
| 21차시 | Align & Arrange UV |
| 22차시 | Symmetrize & Unfold UV |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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