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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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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Modeling 2
학습분량
22차시
NCS분류
15010201(기계요소설계)
교육기간
30일 (12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54,000
결제금액
₩ 54,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PART 2 강좌에 이어 폴리곤 모델링 기초 학습 과정을 이어 갑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Curve의 생성과 편집과 같이 NURBS 기반 모델링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관점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그 효율성을 확인 해 봅니다. 또한 이미지를 오브젝트에 씌우는, 이른바 이미지 맵핑을 위해 필요한 UV 작업의 기초 개념과 방법도 같이 알아보면서 폴리곤 텍스쳐링 작업을 위한 기초적인 토대를 학습해 봅니다.

학습목표

maya의 Curve 기반 모델링 개념을 익혀 폴리곤 모델링에서 Surface 생성 명령을 이용해본다.

폴리곤 이미지 맵핑을 위해 알아야 하는 UV 작업 개념과 기본 도구가 무엇인지를 학습한다.

학습대상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수강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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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NURBS Concept (1)
2차시 NURBS Concept (2)
3차시 NURBS Concept (3)
4차시 Create Curve
5차시 Edit Curve (1)
6차시 Edit Curve (2)
7차시 Revolve
8차시 Loft
9차시 Extrude
10차시 Rebuild Curve & Birail (1)
11차시 Rebuild Curve & Birail (2)
12차시 Text & SVG
13차시 Using Deformer
14차시 Polygon UV Concept (1)
15차시 Polygon UV Concept (2)
16차시 Create & Delete UV
17차시 UV Projection (1)
18차시 UV Projection (2)
19차시 Cut & Sew UV
20차시 UV Transform & Select By Type
21차시 Align & Arrange UV
22차시 Symmetrize & Unfold UV

학습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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