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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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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현대의 3D 그래픽 작업에 있어서 모델링은 가장 처음 단계에서 시작되는 근본적인 작업 과정으로, 3차원 형태에 대한 이해를 얻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개념입니다. 특히 폴리곤 방식의 모델링을 통해 현대의 3D 그래픽 작업이 이뤄지는 중요한 맥락도 같이 엿볼 수기 때문에 입문자에게는 필수적인 지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마야 2019 버전이 가진 모델링 기능이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면서, 모델링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기초적 개념과 작업 요령도 같이 학습해 나갈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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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maya의 모델링 개념을 학습하고 실제 작업을 위한 기본적인 기능을 학습한다. 학습을 토대로 간단한 제품 모델링 결과를 만들어 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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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수강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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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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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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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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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Modeling Concept |
2차시 | Polygon Concept |
3차시 | Polygon Component |
4차시 | Component Select |
5차시 | Convert Selection |
6차시 | Paint Selection & Sets |
7차시 | Create Polygon |
8차시 | Convert to Polygon |
9차시 | Component Transform |
10차시 | Delete & Add Component |
11차시 | Append , Bridge & Combine |
12차시 | Detach & Merge |
13차시 | Weld & Mirror |
14차시 | Connect & Edge Loop |
15차시 | Multi-Cut |
16차시 | Extrude |
17차시 | Bevel |
18차시 | Smooth Mesh |
19차시 | Boolean |
20차시 | Polygon Normal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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