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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to CX, 고객경험관리 실무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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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고객응대를 넘어 경험관리로! CX 실무 스킬업! 변화하는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춰 CS의 담당자의 역할과 필요 역량이 바뀌어야 할 때입니다. 고객이 서비스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을 관리하는 CX는 CS담당자라면 누구나 맞이하게 될 미래이자 나아가야 할 방향이 되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CS에서 CX로 변화해야 하는 이유와 실무 스킬을 제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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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CX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를 알고 대응할 수 있다. CX팀과 담당자의 역할을 이해하고, 필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CX 사례를 통해 자신의 업무를 계획하고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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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CX를 명확히 이해하고, CX매니저로 성장하려는 고객 담당자 CS에서 CX로의 전환에 효과적인 대응 전략이 필요한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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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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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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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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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CS에서 CX로 진화하는 이유! |
2차시 | CS매니저 vs CX매니저, 차이가 뭘까? |
3차시 | 한국형 CX의 현주소와 미래 |
4차시 | CX팀의 비밀! 조직에서의 역할 |
5차시 | 회사에서 CX를 제대로 활용하는 법 |
6차시 | CX매니저 필수 역량! 핵심 이해 |
7차시 | 문제 해결의 달인! CX매니저의 이슈 관리 |
8차시 | 숫자로 말하다! CX 정량화의 기술 |
9차시 | 회사와 개인의 CX 이야기 |
10차시 | 변화에 대응하는 우리의 자세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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