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이론+기출 단기완성]유통관리사2급(유통마케팅)(이동근)
학습분량
13차시
NCS분류
20010105(빅데이터분석)
교육기간
30일 (6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80,000
결제금액
₩ 8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학습목표

유통마케팅에 대하여 알아본다.

학습대상

유통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Chapter 01.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유통마케팅 전략 ~ )
2차시 Chapter 01.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소매업태의 성장과 경쟁 ~ )
3차시 Chapter 01.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가격관리 전략 ~ 출제예상문제)
4차시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 전략 (소매점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 )
5차시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 전략 (웹사이트 및 온라인 쇼핑몰 구축 ~ )
6차시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 전략 (데이터분석과 성과측정 ~ 출제예상문제)
7차시 Chapter 03. 점포 관리 (상품진열 및 배열기법 ~ 출제예상문제)
8차시 Chapter 04. 상품판매와 고객관리 (상품판매 ~ )
9차시 Chapter 04. 상품판매와 고객관리 (CRM 전략 및 구현방안-CRM 도입 시의 고려사항 ~ 출제예상문제)
10차시 Chapter 05. 유통마케팅 조사와 평가 (유통마케팅 조사 ~ 출제예상문제)
11차시 2023년 제1회 기출문제
12차시 2023년 제2회 기출문제
13차시 2023년 제3회 기출문제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