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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이아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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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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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SMAT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지식에 대하여 알아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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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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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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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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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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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
2차시 |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
3차시 |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
4차시 |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
5차시 |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
6차시 |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
7차시 |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
8차시 |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
9차시 |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
10차시 |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
11차시 |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12차시 |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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