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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이아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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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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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SMAT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지식에 대하여 알아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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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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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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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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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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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1. 서비스 세일즈에 대한 이해 ~ ) |
2차시 |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3. 서비스세일즈 상담 성공 전략 ~ ) |
3차시 | Ⅱ. 고객 관계 관리(CRM) (1. 고객 관계 ~ ) |
4차시 | Ⅱ. 고객 관계 관리(CRM) (3. 고객관계관리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해~ ) |
5차시 |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1. VOC (Voice Of Customer) ~ ) |
6차시 |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5. 서비스 실패와 회복 프로세스 ~ ) |
7차시 | Ⅳ. 서비스 유통관리 (1. 상권의 이해 ~ ) |
8차시 | Ⅳ. 서비스 유통관리 (3. 서비스 유통 시간/ 장소관리 ~ ) |
9차시 |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1. 내부 마케팅의 이해 ~ ) |
10차시 |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4. 서비스 코칭의 이해 및 실행 ~ ) |
11차시 |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12차시 |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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