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이아영)
학습분량
12차시
NCS분류
02020303(통계조사)
교육기간
30일 (6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80,000
결제금액
₩ 8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SMAT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지식에 대하여 알아본다

학습대상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1. 서비스 세일즈에 대한 이해 ~ )
2차시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3. 서비스세일즈 상담 성공 전략 ~ )
3차시 Ⅱ. 고객 관계 관리(CRM) (1. 고객 관계 ~ )
4차시 Ⅱ. 고객 관계 관리(CRM) (3. 고객관계관리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해~ )
5차시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1. VOC (Voice Of Customer) ~ )
6차시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5. 서비스 실패와 회복 프로세스 ~ )
7차시 Ⅳ. 서비스 유통관리 (1. 상권의 이해 ~ )
8차시 Ⅳ. 서비스 유통관리 (3. 서비스 유통 시간/ 장소관리 ~ )
9차시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1. 내부 마케팅의 이해 ~ )
10차시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4. 서비스 코칭의 이해 및 실행 ~ )
11차시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12차시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