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병원 실무자 소통 및 마케팅 전략
|
||
과정소개 | 의료기관의 경쟁력은 환자와의 소통 능력과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서 시작됩니다. 본 과정은 초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병원 마케팅 기법과, 병원 실무자가 실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치료적 언어 및 소통 기술을 통해 의료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실전 중심 교육입니다. |
||
학습목표 | 초진 환자의 선택을 이끌어내는 병원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실무 현장에서 환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본 소통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환자와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치료적 언어 사용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
||
학습대상 | 병원 접수, 상담, 진료보조 등 대면 실무자 병원 마케팅 및 고객관리 담당자 환자 응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강화하고 싶은 의료인 병원 내 효과적인 소통 방식을 고민 중인 관리자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초진고객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홍보 마케팅 |
2차시 | (병원실무 skill up!) 효과적 기법으로 소통하는 기술 |
3차시 | (병원실무 skill up!) 치료적 언어로 소통하는 기술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