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병원 실무자 소통 및 마케팅 전략
학습분량
3차시
NCS분류
06010201(병원행정)
교육기간
30일 (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15,000
결제금액
₩ 15,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의료기관의 경쟁력은 환자와의 소통 능력과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서 시작됩니다. 본 과정은 초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병원 마케팅 기법과, 병원 실무자가 실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치료적 언어 및 소통 기술을 통해 의료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실전 중심 교육입니다.

학습목표

초진 환자의 선택을 이끌어내는 병원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실무 현장에서 환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본 소통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환자와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치료적 언어 사용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학습대상

병원 접수, 상담, 진료보조 등 대면 실무자

병원 마케팅 및 고객관리 담당자

환자 응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강화하고 싶은 의료인

병원 내 효과적인 소통 방식을 고민 중인 관리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초진고객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홍보 마케팅
2차시 (병원실무 skill up!) 효과적 기법으로 소통하는 기술
3차시 (병원실무 skill up!) 치료적 언어로 소통하는 기술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