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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서비스와 경쟁력 향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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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고객이 선택하는 병원, 그 비결은 무엇일까? 이 과정은 병원 경쟁력의 핵심인 고객 중심 서비스 전략과 차별화된 운영 시스템, 병원 마케팅의 4P 전략 등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정보시스템(HIS)의 활용, 서비스 품질 제고, 고객지향 마인드셋 등 실제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전략과 사례를 통해 병원의 지속 성장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도울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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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병원 마케팅 믹스(4P) 전략을 이해하고 의료 서비스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병원정보시스템(HIS)을 활용한 서비스 차별화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고객 경험 중심의 서비스 품질 향상 전략을 습득한다. 성공적인 병원 운영 사례와 매뉴얼을 통해 실무에 접목 가능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다. 고객지향적 마인드셋과 전략적 사고를 통해 병원 경쟁력을 높이는 방법을 학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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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병원 운영 및 관리에 참여하는 행정, 기획, 마케팅 실무자 병원 내 환자 경험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고민하는 관리자 병원정보시스템(HIS) 및 병원 IT 인프라 관련 업무 담당자 병원 경영 전략 수립 및 차별화 방안을 모색 중인 경영진 또는 리더 병원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고민하는 의료기관 관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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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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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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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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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병원 홍보, 의료 서비스 마케팅믹스 전략 4P를 응용하라! |
2차시 | 병원정보시스템으로 실현하는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 |
3차시 | 미래지향적인 병원이 제공하는 고품격 서비스 퀄리티 |
4차시 | 잘나가는 병원에는 특별한 시스템과 매뉴얼이 존재한다 |
5차시 | 병원 경쟁력을 높이고 싶다면 고객지향적 마인드로 다가가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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