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비대면 채널 CS 엑스퍼트
학습분량
10차시
NCS분류
20010204(DB엔지니어링)
교육기간
30일 (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60,000
결제금액
₩ 6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단순 처리는 챗봇과 채팅으로 하지만 복잡한 문의, 까다로운 문제 해결에 대해서 고객들은 아직 전화로 즉각 해결되기를 원합니다. 비대면 채널로 고객과 상호작용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일은 매우 난이도가 높아지고 잇습니다. 비대면 고객상담을 담당하는 전문가를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학습목표

비대면 서비스의 특성과 까다로운 점을 이해한다

비대면 상담 프로세스를 알고 단계별 상담요령을 안다

고객과의상호작용을 위한 담당자의 자세와 일상 습관을 안다

학습대상

전화상담 담당 학습자

CS기획 학습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서비스 특성
2차시 비대면 채널 CS 핵심역량
3차시 비대면 상담 프로세스
4차시 고객이해력
5차시 문제 파악력
6차시 요구 대응력
7차시 맞춤 제안력
8차시 상호작용
9차시 셀프모니터링
10차시 자기조절력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