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세일즈 성공공식 ABC
|
||
| 과정소개 | 서비스와 세일즈이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고객 성공을 돕는 추가제안, 추가 마케팅 활동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세일즈에 대한 두려움, 선입관을 없애고 세일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는 시간이 될겁니다 |
||
| 학습목표 | 세일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고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세일즈를 성공시키기 위해 사전 단계와 준비요소를 안다 세일즈 담당자로서 갖추어야 할 자세와 역량을 안다 |
||
| 학습대상 | 영업사원 학습자 고객상담 학습자 매장 텔러 학습자 |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 강사소개 |
|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 차시 | 차시명 |
|---|---|
| 1차시 | 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
| 2차시 | 셀프 세일즈 |
| 3차시 | 4R법칙 |
| 4차시 | 고객접촉비용 |
| 5차시 | 세일즈 성공요소 ABC |
| 6차시 | 고객밸류 Clarity |
| 7차시 | 고객코드 Attunement |
| 8차시 | 고객거절 Buoyancy |
| 9차시 | 쉘위댄스 |
| 10차시 | 헌팅& 피싱 |
| 작성자 | 내용 |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