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블랙컨슈머 새로고침
|
||
과정소개 | 고의적이고 점점 더 과도해지고, 대단히 악의적인 상품평을 작성하여 고객의 권리를 남용하는 블랙컨슈머! 단순 불만이나 항의 고객을 대하듯 하면 블랙컨슈머는 더 양산된다는 사실! 블랙컨슈머 응대 방안은 체계적이고 논리적으로 접근되어야 합니다. |
||
학습목표 | 업종별 블랙컨슈머 사례를 안다 블랙컨슈머 발생원인을 분석하고 해결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블랙컨슈머와 대화할 수 있 다양한 화법을 안다 |
||
학습대상 | VOC 담당 학습자 진화하는 블랙컨슈머 이수 학습자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블랙컨슈머의 세계 |
2차시 | 호미로 막을걸 가래로 막나요? |
3차시 | 편향을 인정합니다 |
4차시 | 이렇게 한번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
5차시 | 함께 논증을 쌓아보아요 |
6차시 | 어떤 다른 옵션이 있을까요? |
7차시 | 당신과 한편입니다 |
8차시 | 중재자로서 추천합니다 |
9차시 | 앙금 씻고 마음 푸세요 |
10차시 | 배움의 기회로 여깁시다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