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핵심만 콕! 유형별 갈등 관리와 원인 제거
|
||
과정소개 | 언택트 시대 도래에 따른 새로운 소통방식의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고, 변화된 시대에 적합한 갈등 관리의 구체적 솔루션을 습득할 수 있다. |
||
학습목표 | 원인에 따른 갈등관리 해법 및 갈등관리의 근본 역량 강화에 대해 습득할 수 있다. 갈등의 심화 방지를 위한 기본자세를 설명할 수 있다. 이해관계 충돌의 영향과 이로 인한 갈등 예방의 기본자세를 내재화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적합한 갈등 관리 전략을 선택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
||
학습대상 | 조직 내 갈등 해결에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임직원 갈등의 원인을 제거하여 조직내 시너지와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리더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서로 달라서 생기는 갈등을 해결하려면? |
2차시 | 역할과 조직 구조 때문에 발생하는 갈등을 해결하려면? |
3차시 | 이해관계 충돌 때문에 발생하는 갈등을 해결하려면? |
4차시 | 해석 차이로 인한 갈등을 해결하려면? |
5차시 | 갈등 관리에 유용한 커뮤니케이션 팁 |
6차시 | 다른 사람 간의 갈등 해결을 도와주는 팁 |
7차시 | 언택트 시대의 갈등 관리 팁 |
8차시 | 갈등 관리 스킬 레벨 업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