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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Animation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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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이 과정에서는 blender의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기능을 주로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Constraint 기능 적용과 개념을 학습하고, 실제 애니메이션 작업에 간단히 적용해봅니다. Armature 기능을 사용해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뼈대와 리깅 작업의 전반적인 작업 흐름을 확인할 것입니다. 배운 것을 토대로 간단한 wakl cycle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보고 fish 오브젝트에 armature와 wave modify 기능을 이용하여 리깅을 해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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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Copy & Limit, Transform Constraint의 기본 사용 Shape Key, weight paint 작업 방법과 armature 기능의 기초 armature 작업을 토대로 간단한 walk cycle 키프레임과 fish 오브젝트 리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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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블렌더의 기초 입문 학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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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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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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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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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Copy & Limit Constraint (1) |
2차시 | Copy & Limit Constraint (2) |
3차시 | Transform Constraint (1) |
4차시 | Transform Constraint (2) |
5차시 | Weight Paint (1) |
6차시 | Weight Paint (2) |
7차시 | Shape Key (1) |
8차시 | Shape Key (2) |
9차시 | Armature (1) |
10차시 | Armature (2) |
11차시 | Armature Deform |
12차시 | IK Constraint (1) |
13차시 | IK Constraint (2) |
14차시 | Basic Rigging (1) |
15차시 | Basic Rigging (2) |
16차시 | Bone Weight Paint |
17차시 | Walk Cycle Keyframe |
18차시 | Fish Rig Work (1) |
19차시 | Fish Rig Work (2) |
20차시 | Fish Animation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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