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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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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Animation 2
학습분량
20차시
NCS분류
20010202(응용SW엔지니어링)
교육기간
30일 (1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40,000
결제금액
₩ 4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이 과정에서는 blender의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기능을 주로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Constraint 기능 적용과 개념을 학습하고, 실제 애니메이션 작업에 간단히 적용해봅니다. Armature 기능을 사용해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뼈대와 리깅 작업의 전반적인 작업 흐름을 확인할 것입니다. 배운 것을 토대로 간단한 wakl cycle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보고 fish 오브젝트에 armature와 wave modify 기능을 이용하여 리깅을 해봅니다.

학습목표

Copy & Limit, Transform Constraint의 기본 사용

Shape Key, weight paint 작업 방법과 armature 기능의 기초

armature 작업을 토대로 간단한 walk cycle 키프레임과 fish 오브젝트 리깅

학습대상

블렌더의 기초 입문 학습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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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Copy & Limit Constraint (1)
2차시 Copy & Limit Constraint (2)
3차시 Transform Constraint (1)
4차시 Transform Constraint (2)
5차시 Weight Paint (1)
6차시 Weight Paint (2)
7차시 Shape Key (1)
8차시 Shape Key (2)
9차시 Armature (1)
10차시 Armature (2)
11차시 Armature Deform
12차시 IK Constraint (1)
13차시 IK Constraint (2)
14차시 Basic Rigging (1)
15차시 Basic Rigging (2)
16차시 Bone Weight Paint
17차시 Walk Cycle Keyframe
18차시 Fish Rig Work (1)
19차시 Fish Rig Work (2)
20차시 Fish Animation

학습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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