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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Animation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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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이 과정에서는 blender의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기능을 주로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키를 수정하는 몇 가지 방법을 학습할 것입니다. 또한 수식과 논리 코드에 의해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낼 수 있는 Driver Expression 기능의 기본 운영 방법과 시뮬레이션 기반의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Cloth 같은 기능을 사용하는 전체적인 방법도 같이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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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의 기본 방법 Dirver Expression의 이해와 사용 방법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Cloth를 이용하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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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블렌더의 기초 학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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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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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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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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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Keyframe |
2차시 | Auto Keyframe |
3차시 | Keyframe Work (1) |
4차시 | Keyframe Work (2) |
5차시 | Keyframe Interpolation |
6차시 | Keyframe Handle |
7차시 | Follow Path Animation |
8차시 | Driver Expression (1) |
9차시 | Driver Expression (2) |
10차시 | Driver Expression (3) |
11차시 | Rigid Body (1) |
12차시 | Rigid Body (2) |
13차시 | Rigid Body (3) |
14차시 | Rigid Body Constraint |
15차시 | Soft Body (1) |
16차시 | Soft Body (2) |
17차시 | Particle System (1) |
18차시 | Particle System (2) |
19차시 | Cloth (1) |
20차시 | Cloth (2)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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