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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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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Animation 1
학습분량
20차시
NCS분류
20010202(응용SW엔지니어링)
교육기간
30일 (1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40,000
결제금액
₩ 4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이 과정에서는 blender의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기능을 주로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키를 수정하는 몇 가지 방법을 학습할 것입니다. 또한 수식과 논리 코드에 의해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낼 수 있는 Driver Expression 기능의 기본 운영 방법과 시뮬레이션 기반의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Cloth 같은 기능을 사용하는 전체적인 방법도 같이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목표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의 기본 방법

Dirver Expression의 이해와 사용 방법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Cloth를 이용하는 방법

학습대상

블렌더의 기초 학습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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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Keyframe
2차시 Auto Keyframe
3차시 Keyframe Work (1)
4차시 Keyframe Work (2)
5차시 Keyframe Interpolation
6차시 Keyframe Handle
7차시 Follow Path Animation
8차시 Driver Expression (1)
9차시 Driver Expression (2)
10차시 Driver Expression (3)
11차시 Rigid Body (1)
12차시 Rigid Body (2)
13차시 Rigid Body (3)
14차시 Rigid Body Constraint
15차시 Soft Body (1)
16차시 Soft Body (2)
17차시 Particle System (1)
18차시 Particle System (2)
19차시 Cloth (1)
20차시 Cloth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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