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4 생성자와 소멸자, 접근자와 설정자, 객체와 함수
|
||
과정소개 | 생성자, 소멸자, 접근자와 설정자, 객체와 함수에 대해서 이해한다. |
||
학습목표 | 생성자, 소멸자, 접근자와 설정자, 객체와 함수에 대해서 이해하고 실습한다. |
||
학습대상 |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이론-생성자의 개념, 필요성, 구현방법, 호출방법에 대한 설명 |
2차시 | 실습-인스턴스가 만들어지는 원리, 생성자 구현, 호출, 기본 생성자를 제공하는 컴파일러에 대한 실습 |
3차시 | 이론-생성자 중복정의, 디폴트인수 생성자, 멤버 초기화 리스트, 소멸자의 개념, 호출시점 |
4차시 | 실습-생성자 중복정의를 통한 Car 클래스 구현 후 호출 결과에 대한 실습 |
5차시 | 실습- 초기화 리스트를 통한 생성자 구현, 소멸자를 구현하는 방법, 인스턴스가 소멸되는 과정 실습 |
6차시 | 이론-접근제어의 개념, private, public, protected의 차이점, 접근제어가 필요한 이유, 접근자와 설정자의 개념, 활용법, 사용이유에 대한 설명 |
7차시 | 이론-객체와 함수와의 관계-객체가 매개변수로, 객체의 참조자가 매개변수로, 객체가 리턴타입으로 지정되었을 때의 처리 방법 |
8차시 | 실습-객체와 함수와의 관계-객체가 매개변수, 객체의 참조자가 매개변수, 객체가 리턴타입일 때의 값, 주소의 확인 실습 |
9차시 | 실습-종합실습 예제 풀이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