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3 인터페이스, 객체지향의 용어들
학습분량
9차시
NCS분류
20010202(응용SW엔지니어링)
교육기간
30일 (5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18,000
결제금액
₩ 18,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인터페이스의 개념, 필요성, 객체지향 용어(캡슐화, 정보은닉, 상속, 다형성)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목표

인터페이스의 개념, 필요성, 객체지향 용어(캡슐화, 정보은닉, 상속, 다형성)에 대해서 이해하고 실습한다.

학습대상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이론-가상함수의 선언과 구현, 이름 공간, 멤버 함수의 내부, 외부 정의 차이점, 선언과 구현의 차이
2차시 이론-클래스 선언과 클래스의 정의 분리, 인터페이스의 개념과 구성요소, 목적의 이해
3차시 실습-Car클래스 선언과 클래스의 정의 분리, main함수에서의 인스턴스 사용 실습
4차시 실습-BankAccount클래스 선언과 멤버함수 추가, 멤버함수 구현, main함수에서의 인스턴스 사용 실습
5차시 이론-캡슐화의 개념, 목적, 멤버변수를 감싸는 이유에 대한 설명
6차시 이론-정보은닉 개념, 목적, 상속의 개념 및 예시 설명
7차시 실습-상속 예제-Vehicle부모클래스와 Taxi자손클래스의 실습과 차이점에 대한 설명
8차시 이론-다형성의 개념, 필요성, 프로그램 단계, UML표기법에 대한 설명
9차시 실습-객체지향 개념 종합 실습 문제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