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3 인터페이스, 객체지향의 용어들
|
||
과정소개 | 인터페이스의 개념, 필요성, 객체지향 용어(캡슐화, 정보은닉, 상속, 다형성)에 대해서 이해한다. |
||
학습목표 | 인터페이스의 개념, 필요성, 객체지향 용어(캡슐화, 정보은닉, 상속, 다형성)에 대해서 이해하고 실습한다. |
||
학습대상 |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이론-가상함수의 선언과 구현, 이름 공간, 멤버 함수의 내부, 외부 정의 차이점, 선언과 구현의 차이 |
2차시 | 이론-클래스 선언과 클래스의 정의 분리, 인터페이스의 개념과 구성요소, 목적의 이해 |
3차시 | 실습-Car클래스 선언과 클래스의 정의 분리, main함수에서의 인스턴스 사용 실습 |
4차시 | 실습-BankAccount클래스 선언과 멤버함수 추가, 멤버함수 구현, main함수에서의 인스턴스 사용 실습 |
5차시 | 이론-캡슐화의 개념, 목적, 멤버변수를 감싸는 이유에 대한 설명 |
6차시 | 이론-정보은닉 개념, 목적, 상속의 개념 및 예시 설명 |
7차시 | 실습-상속 예제-Vehicle부모클래스와 Taxi자손클래스의 실습과 차이점에 대한 설명 |
8차시 | 이론-다형성의 개념, 필요성, 프로그램 단계, UML표기법에 대한 설명 |
9차시 | 실습-객체지향 개념 종합 실습 문제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