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Hello DT!] 사례로 보는 디지털 고객경험 디자인
학습분량
8차시
NCS분류
02010101(경영기획)
교육기간
30일 (3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70,000
결제금액
₩ 7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경험 설계의 중요 포인트를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학습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모든 길은 고객경험으로 통한다
2차시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3차시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4차시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5차시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6차시 디지털로 넛지하라
7차시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8차시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