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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DT!] 사례로 보는 디지털 고객경험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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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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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경험 설계의 중요 포인트를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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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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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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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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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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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모든 길은 고객경험으로 통한다 |
2차시 |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
3차시 |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
4차시 |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
5차시 |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
6차시 | 디지털로 넛지하라 |
7차시 |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
8차시 |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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