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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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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DT!] 사례로 보는 디지털 고객경험의 법칙
학습분량
8차시
NCS분류
02010101(경영기획)
교육기간
30일 (3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70,000
결제금액
₩ 7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원칙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학습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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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2차시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3차시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4차시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5차시 팔지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6차시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7차시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8차시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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