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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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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학습분량
15차시
NCS분류
02010101(경영기획)
교육기간
30일 (2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80,000
결제금액
₩ 8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알쓸신잡]패러디해서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합니다

학습목표

고객경험 분야의 용어 사전처럼 기초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개념을 정의한다

학습대상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하는 직장인 학습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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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결과보다 과정이다 "고객경험 관리 CEM"
2차시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은 다르다 ! "고객경험 매트릭스"
3차시 고객만족도보다 "순추천지수 NPS"
4차시 고객은 노력하고 싶지 않다 "고객노력도 CES"
5차시 디자인 씽킹에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6차시 숫자 너머의 지혜 "스몰 데이터"
7차시 고객맥락을 알아야 보인다 "고객여정"
8차시 행동보다 의도가 중요하다 "고객행동의도"
9차시 우리에게 배우세요 "모디슈머"
10차시 혼쭐도 내고 돈쭐도 내는 "고객시민행동"
11차시 CS보다 ES "내부 고객 만족도"
12차시 당신을 사양합니다 "고객거부"
13차시 CX핵심역량 "고객지향성"
14차시 감정 노동의 빨간불 "감정소진"
15차시 생태계를 살리는 "ESG"

학습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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