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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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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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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알쓸신잡]패러디해서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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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고객경험 분야의 용어 사전처럼 기초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개념을 정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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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하는 직장인 학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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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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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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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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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결과보다 과정이다 "고객경험 관리 CEM" |
2차시 |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은 다르다 ! "고객경험 매트릭스" |
3차시 | 고객만족도보다 "순추천지수 NPS" |
4차시 | 고객은 노력하고 싶지 않다 "고객노력도 CES" |
5차시 | 디자인 씽킹에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
6차시 | 숫자 너머의 지혜 "스몰 데이터" |
7차시 | 고객맥락을 알아야 보인다 "고객여정" |
8차시 | 행동보다 의도가 중요하다 "고객행동의도" |
9차시 | 우리에게 배우세요 "모디슈머" |
10차시 | 혼쭐도 내고 돈쭐도 내는 "고객시민행동" |
11차시 | CS보다 ES "내부 고객 만족도" |
12차시 | 당신을 사양합니다 "고객거부" |
13차시 | CX핵심역량 "고객지향성" |
14차시 | 감정 노동의 빨간불 "감정소진" |
15차시 | 생태계를 살리는 "ESG"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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