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농식품 디지털 유통마케팅 실무] 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
||
과정소개 | 이 과정을 통해 실제 농산•농식품 산업 현장에서 이를 적용하려고 기획하는 분들이나 이와 관련된 분야에 지식을 얻고자 하는 분들께 미력하지만 조그만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렇게 구성된 과정은 현재 농산업 생산•유통•마케팅과 식품제조를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준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 관련 종사자들의 이해를 넓혀 미래의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농산업 발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
||
학습목표 |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에 대하여 이해한다.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농식품 가격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농식품 광고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
||
학습대상 | 귀농귀촌 예정자, 농산물 유통 실무자, 농업인 등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 |
2차시 |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 |
3차시 | 농식품 가격 전략 |
4차시 |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 |
5차시 | 농식품 광고 전략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