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농식품 디지털 유통마케팅 실무] 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학습분량
5차시
NCS분류
02010101(경영기획)
교육기간
30일 (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80,000
결제금액
₩ 8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이 과정을 통해 실제 농산•농식품 산업 현장에서 이를 적용하려고 기획하는 분들이나 이와 관련된 분야에 지식을 얻고자 하는 분들께 미력하지만 조그만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렇게 구성된 과정은 현재 농산업 생산•유통•마케팅과 식품제조를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준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 관련 종사자들의 이해를 넓혀 미래의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농산업 발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학습목표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에 대하여 이해한다.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농식품 가격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농식품 광고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학습대상

귀농귀촌 예정자, 농산물 유통 실무자, 농업인 등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
2차시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
3차시 농식품 가격 전략
4차시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
5차시 농식품 광고 전략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