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예약 및 대기관리 실무자를 위한 고객 흐름관리 프로세스
학습분량
4차시
NCS분류
06010202(병원안내)
교육기간
30일 (2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20,000
결제금액
₩ 2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예약 및 대기관리 실무자를 위한 고객 흐름관리 프로세스 과정은 효율적인 예약 및 대기 관리를 통해 고객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실무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습목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익힌다.

오프라인 예약 관리의 핵심 기술을 배운다.

학습대상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예약 관리 1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2차시 예약 관리 2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3차시 예약 관리 3 (예약일정 관리하기)
4차시 대기고객 관리 (대기고객 관리하기)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