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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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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및 대기관리 실무자를 위한 고객 흐름관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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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예약 및 대기관리 실무자를 위한 고객 흐름관리 프로세스 과정은 효율적인 예약 및 대기 관리를 통해 고객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실무 지식을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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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익힌다. 오프라인 예약 관리의 핵심 기술을 배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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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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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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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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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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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예약 관리 1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
2차시 | 예약 관리 2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
3차시 | 예약 관리 3 (예약일정 관리하기) |
4차시 | 대기고객 관리 (대기고객 관리하기)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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