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진료 전후 고객 서비스 실전 응대법
학습분량
5차시
NCS분류
06010202(병원안내)
교육기간
30일 (2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25,000
결제금액
₩ 25,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진료 전후 고객 서비스 실전 응대법 과정은 고객에게 보다 친절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고객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친근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방법부터, 진료 후 서비스 설명 및 구매 제안까지 다양한 실전 응대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고객을 따뜻하게 맞이하는 방법을 습득한다.

친근한 공감대를 형성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돈독히 한다.

학습대상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따뜻한 고객 맞이
2차시 친근한 공감대 형성
3차시 효과적인 서비스 설명
4차시 서비스 구매제안
5차시 고객 배웅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