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진료 전후 고객 서비스 실전 응대법
|
||
과정소개 | 진료 전후 고객 서비스 실전 응대법 과정은 고객에게 보다 친절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고객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친근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방법부터, 진료 후 서비스 설명 및 구매 제안까지 다양한 실전 응대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
||
학습목표 | 고객을 따뜻하게 맞이하는 방법을 습득한다. 친근한 공감대를 형성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돈독히 한다. |
||
학습대상 |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따뜻한 고객 맞이 |
2차시 | 친근한 공감대 형성 |
3차시 | 효과적인 서비스 설명 |
4차시 | 서비스 구매제안 |
5차시 | 고객 배웅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