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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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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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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상담 실무자를 위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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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병원 상담 실무자를 위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본기 과정은 병원 상담 실무자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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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온라인, 전화, 진료 후 상담 등 다양한 상담 스킬을 익힌다. 이기는 대화와 져주는 대화의 차이를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대화법을 적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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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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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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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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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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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고객 상담 스킬 1 (온라인 상담하기) |
2차시 | 고객 상담 스킬 2 (전화 상담하기) |
3차시 | 고객 상담 스킬 3 (진료 후 상담하기) |
4차시 | 이기는 대화, 져주는 대화 |
5차시 | 져주는 대화의 요령 |
6차시 | 호감을 얻는 커뮤니케이션 |
7차시 |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진정성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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