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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모바일
병원 상담 실무자를 위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본기
학습분량
7차시
NCS분류
06010202(병원안내)
교육기간
30일 (3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35,000
결제금액
₩ 35,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병원 상담 실무자를 위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본기 과정은 병원 상담 실무자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온라인, 전화, 진료 후 상담 등 다양한 상담 스킬을 익힌다.

이기는 대화와 져주는 대화의 차이를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대화법을 적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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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고객 상담 스킬 1 (온라인 상담하기)
2차시 고객 상담 스킬 2 (전화 상담하기)
3차시 고객 상담 스킬 3 (진료 후 상담하기)
4차시 이기는 대화, 져주는 대화
5차시 져주는 대화의 요령
6차시 호감을 얻는 커뮤니케이션
7차시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진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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