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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무·행정 실무자를 위한 병원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과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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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소개 | 원무·행정 실무자를 위한 병원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과 운영 과정은 병원 원무 및 행정 실무자들이 고객응대에 필요한 전략과 매뉴얼을 효과적으로 구축하고 운영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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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목표 | 고객 관계 및 서비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실천하는 방법을 익힌다. 고객 서비스 매뉴얼을 작성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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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대상 |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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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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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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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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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차시 | 고객 관계와 서비스 |
| 2차시 | 고객 서비스 매뉴얼 (고객매뉴얼 관리하기) |
| 3차시 | 고객 중심 조직 구축 (직원 CS 교육하기) |
| 4차시 | 소통하는 조직 구축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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