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원무·행정 실무자를 위한 병원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과 운영
학습분량
4차시
NCS분류
06010202(병원안내)
교육기간
30일 (2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20,000
결제금액
₩ 2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원무·행정 실무자를 위한 병원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과 운영 과정은 병원 원무 및 행정 실무자들이 고객응대에 필요한 전략과 매뉴얼을 효과적으로 구축하고 운영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학습목표

고객 관계 및 서비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실천하는 방법을 익힌다.

고객 서비스 매뉴얼을 작성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학습대상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고객 관계와 서비스
2차시 고객 서비스 매뉴얼 (고객매뉴얼 관리하기)
3차시 고객 중심 조직 구축 (직원 CS 교육하기)
4차시 소통하는 조직 구축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